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파티마 성모님께 자기 자신 및 가족을 봉헌하는 예식(2017. 8. 15)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31



파티마 성모님께  자기 자신 및 가족을  봉헌하는 예식


2017년 파티마 성모님 발현 100주년 기념으로  파티마 성모님께 자기자신 및 가족을 봉헌하는 예식이 다음과 같이 있을 예정입니다.



1. 일시  2017년 8월 15일  성모몽소승천첨례날 미사 마친 직후 (레네 신부님)

              2017년 8월 22일  하자없으신 성모성심 첨례날, 로마에서 (오노다 신부님)


2. 등록기간  2017년 7월 30일 ~ 2017년 8월 14일까지


3. 등록 방법  1) 성당에서 직접 이름을 기재(가급적이면 주일날)  

                      2) 참여을 원하시는 분은 사목회장님에게  메세지를 남기시길 바랍니다  

                      -  성명, 영세명, 개인적으로 특별히 지향하고자 하는 내용


4. 기타   성비오10세회 성당의 교우가 아니라도 가능합니다.  

              파티마 순례에 참여 못하시는 분은 8월 15일 성모몽소승천첨례 미사에 참여하시면 더욱 쫗습니다.


 

(아래의 봉헌경과 함께 자기자신  및 가족(명단)을 봉헌하게 됩니다)


한국성비오10세회 및 무염시잉모태 성당을 봉헌하는 경


오, 하자 없으신 마리아의 성심이여, 예수 성심의 모친이시자 우리의 여왕이며 모친이시여. 한국의 성비오10세회 특히 이 무염시잉모태 성당을 자비로서 굽어 살피소서. 우리는 이 엄숙한 봉헌 행위로서  자식으로서의 사랑과 경의를 성모님께 드리고자 원하옵나이다.


우리의 모든 것, 몸과 영혼, 능력과 감각, 모든 생활의 슬픔과 기쁨, 우리 모든 실체, 우리가 사랑하는 모든 것을 성모님께 드리고자 하옵니다. 
 

오, 티 없으신 동정녀, 천주님의 모친이자 모든 인간의 어머니시여! 한국의 성비오10세회 소속의 우리 자신과 우리의 성모무염시잉모태 성당을 당신의 하자 없으신 성심께 봉헌하오니 우리를 당신의 자녀로서 받아주소서.


성모성심께서 우리 모두와 사제들, 신자들, 미사에 나오는 이들, 부모와 자녀들, 젊은이들, 어른과 노인들, 건강한 이와 병자들, 그리고 미사에 빠진 이들과 참석자들 또한 천주께로 인도하는 길에서 벗어난 이들에게도 거하소서.


오, 사랑스런 모친이시여! 우리를 통치하소서. 그리하여 우리가 번영할 때나 곤경에 처했을때, 기쁠때나 슬플때, 건강할 때나 아플 때, 살아 있을 때나 죽음 가운데 있을때도 성모님과 함께하도록 하소서. 


오, 지극히 자비로우신 마리아 성심, 동정녀들의 여왕이시여! 우리의 마음과 영신을 굽어 살피시고 교오((驕傲), 불결의 홍수 그리고 성모님께서 파티마에서 지극히 통탄하게 견책(譴責)하셨던 이교주의(異敎主義)로부터 우리를 보호하소서.


이 미사 센터의 여왕이시자 모친이신 성모님이시여! 이 순간부터 우리의 영성과 현세의 복락을 돌보시고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어 이 생애의 슬픔과 환란 속에서, 특히 우리가 죽는 순간에 우리를 위로하소서.


우리 가족과 우리 성당, 우리나라와 전 세계에 천주님의 평화가 정의와 정결 속에서 함께 하길 호소하나이다.


우리가 맡은 바, 즉 우리는 보상의 정신과 참 그리스도인의 생활로 인하여 보속을 하는 가운데, 빈번한 고해와 거룩한 영성체, 천주성이 임하시는 전통미사전례를 열렬히 참례하고 인간적인 존경과는 상관없이 교리공부를 열심히 참여함으로써 성모님의 덕행을 닮고자 약속드리옵니다.
 

오, 거룩한 로사리오의 모후이시여! 우리는 매일 묵주기도를 성모님께 드리길 약속합니다.


그리스도인의 생활이 우리에게 부여하는 모든 희생을 우리는 지금 받아드리며, 그 희생을 미사와 당신 천주성자와 일치하신 당신의 하자 없으신 성심을 인하여 예수성심께 봉헌하나이다.


오, 아름다운 사랑의 모친, 천주님의 사랑의 불길로 우리 마음과 우리 성당, 우리 가정 안에서 불 피우시는 성모님이여! 우리 신자들로 하여금 우리 각자의 의무에 충직하게 있게 하시고 천주님의 성총이 함께하길, 그리고 우리의 모범생활과 희생과 기도로써 우리가 이웃과 불쌍한 죄인들을 향해 열렬한 종도들이 되게 하시고 저 이웃들이 참 신앙의 실천으로 다가오길 원합니다.


성모님의 통치와 더불어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의 통치가 한국성비오10세회와 우리 여왕이시자 모친의 이곳 무염시잉모태 성당에 들어오시어 그리하여 살아있는 진정한 봉헌이 성모님의 사랑께 드려지고 우리가 어느 날 지극히 거룩하신 성삼위의 현존 안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릴 합당한 자가 되게 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