Ä¿¹Â´ÏƼ

Home > Ä¿¹Â´ÏƼ > Q&A

Á¦¸ñ ¸¶¸£Æ¾ ·çÅÍ ¾î·ÏÀ» °³½Å±³ÀεéÀº º¸¼¼¿ä. (3)
ÀÛ¼ºÀÚ °ü¸®ÀÚ ÀÛ¼ºÀÏ 2017-07-24

¸¶¸£Æ¾ ·çÅÍ ¾î·ÏÀ» °³½Å±³ÀεéÀº º¸¼¼¿ä. (3)

¡°³» ÀÚ½ÅÀÌ µ¥½ÎÀÌ(Dessay)¿¡¼­ Á÷Á¢ º¸°í ´À²¼´Ù. ÀÌ·± Á¾·ùÀÇ ¾ÆÀÌ´Â ±× ºÎ¸ð°¡ Àΰ£ÀÌ ¾Æ´Ï¸ç, ¾Ç¸¶·ÎºÎÅÍ ¹ß»ýÇÑ °ÍÀÌ´Ù. ±× ¾ÆÀÌ´Â 12»ìÀ̾ú´Âµ¥ °Ñ¸ð½ÀÀº º¸Åë ¾ÆÀ̵é°ú ¶È°°ÀÌ »ý°å´Ù.¡±

¡°ÀÌ ¸¶³àµéÀ» µ¿Á¤Çؼ­´Â ¾È µÈ´Ù, ±×µéÀ» ÀüºÎ Å¿ö¾ß ÇÑ´Ù.¡±

¡°¹éÄ¡, Àý¸§¹ßÀÌ, Àå´Ô, º¡¾î¸®´Â ±× ¾È¿¡ ¾Ç¸¶µéÀÌ ±êµç ÀÚµéÀÌ´Ù. ÀÌ·± ºÒ±¸°¡ ¸¶Ä¡ ÀÚ¿¬ÀûÀÎ ¿øÀο¡ ±âÀÎÇÏ´Â ¾ç, ÀÌ·± ºÒ±¸¸¦ °íÄ¡´Â ¸ðµç ÀÇ»çµéÀº ¹«ÁöÇÑ ¹Ùº¸µéÀÌ´Ù....¡±

¡°¸¹Àº ³ª¶ó¿¡´Â ¾Ç¸¶µéÀÌ ¿ì±Û´ë´Â ƯÁ¤ÇÑ Àå¼ÒµéÀÌ ÀÖ´Ù. ÇÁ·¯½Ã¾Æ(Prussia)¿¡´Â ¹«ÇÑÇÑ ¼ýÀÚÀÇ ¾Ç·ÉµéÀÌ ÀÖ´Ù.¡±

¡°·çü¸¥(Lucerne)¿¡¼­ ±×¸® ¸ÖÁö ¾ÊÀº ½ºÀ§½ºÀÇ ³ôÀº »ê À§¿¡ ºô¶óµµÀÇ »ù(Pilate`s Pond)À̶ó´Â È£¼ö°¡ ÀÖ´Ù. ¾Ç¸¶´Â ¾Ç·ÉµéÀÇ ÁÖ°ÅÁÖÁö Áß Çϳª·Î ±×°÷À» ÅÃÇß´Ù.¡±

¡°¸¹Àº ¾Ç¸¶µéÀÌ ½£°ú ¹°°ú ±¤¾ß¿Í À½½ÀÇÑ Àå¼Ò¿¡ ÀÖÀ¸¸ç ±âȸ¸¸ ´êÀ¸¸é »ç¶÷À» ÇØÄ¡·ÁÇÏ°í ÀÖ´Ù.¡±

¡°¼º ¹Ù¿À·Î°ú ¼º ¾ß°íº¸À» Á¶È­½ÃÅ°·Á´Â Èûµç ³ë°í´Â ÇêµÇ´Ù. ¡®¹ÏÀ½À¸·Î ÁË »çÇÔÀ» ¾ò´Â´Ù.¡°¿Í ¡±¹ÏÀ½À¸·Î ÁË »çÇÔÀ» ¾òÁö ¸øÇÑ´Ù.¡°´Â ¿ÏÀüÈ÷ ¼­·Î ¸ð¼øµÈ´Ù. ¸¸ÀÏ ´©±º°¡ ±× µÑÀ» Á¶È­½Ãų ¼ö ÀÖ´Ù¸é ³ª´Â ±×¿¡°Ô ³» ¹Ú»ç¸ð¸¦ ³Ñ°ÜÁÖ°í ±×·Î ÇÏ¿©±Ý ³ª¸¦ ¹Ùº¸¶ó ºÎ¸£°Ô ÇÏ°Ú´Ù.¡±

¡°¿ì¸®ÀÇ ¸öÀº ÀÌ¹Ì »çź¿¡°Ô ³ëÃâµÅÀÖ´Ù. ³»°¡ °Þ°í ÀÖ´Â Áúº´Àº ÀÚ¿¬ÀûÀÎ °ÍÀÌ ¾Æ´Ï¶ó ¾Ç¸¶ÀÇ ÀúÁÖÀÌ´Ù."

¡°¹ÏÀ½ÀÇ ÀûÁß¿¡ °¡Àå °­ÇÑ ÀûÀº À̼º(Reason)ÀÌ´Ù. À̼ºÀº ¿µÀûÀÎ °Íµé¿¡ µµ¿òÀÌ µÈ ÀûÀº ÇÑ ¹øµµ ¾øÀ¸¸ç, ¿ÀÈ÷·Á ºó¹øÈ÷ Çϳª´ÔÀÇ ¸»¾¸¿¡ ´ëÇ×ÇØ ¿Ô´Ù.¡±

¡°¹Ýµå½Ã À̼ºÀ» ¼ÓÀÌ°í ´« °¡¸®°í Æı«½ÃÄÑ¾ß ÇÑ´Ù. ¸ðµç À̼º, °¨°¢, ÀÌÇØ·Â, ±×¸®°í ¿©Å¸ÀÇ ´«¿¡ °Å½½¸®´Â ¸ðµç °ÍµéÀ» ¹ÏÀ½ÀÇ ¹ß¾Æ·¡ ÁþÀÌ°Ü¾ß ÇÑ´Ù. ±×¸®°í Çϳª´ÔÀÇ ¸»¾¸ ¿Ü¿¡´Â ¾Ë ÇÊ¿ä°¡ ¾ø´Ù.¡±

Ãâó: Jews And Their Lies (À¯ÅÂÀΰú ±×µéÀÇ °ÅÁþ¸») - ¸¶¸£Æ¾ ·çÅÍ ÁöÀ½

"I myself saw and touched at Dessay, a child of this sort, which had no human parents, but had proceeded from the Devil. He was twelve years old, and, in outward form, exactly resembled ordinary children.¡°

"I should have no compassion on these witches; I should burn them all."

"Idiots, the lame, the blind, the dumb, are men in whom the devils have established themselves: and all the physicians who heal these infirmities, as though they proceeded from natural causes, are ignorant blockheads...."

"In many countries there are particular places to which devils more especially resort. In Prussia there is an infinite number of evil spirits.¡°

"In Switzerland, on a high mountain, not far from Lucerne, there is a lake they call Pilate`s Pond, which the Devil has fixed upon as one of the chief residences of his evil spirits....¡°

"Many demons are in woods, in waters, in wildernesses, and in dark poolly places ready to hurt...people.¡°

"Many sweat to reconcile St. Paul and St. James, but in vain. `Faith justifies` and `faith does not justify` contradict each other flatly. If any one can harmonize them I will give him my doctor`s hood and let him call me a fool.¡°

"Our bodies are always exposed to Satan. The maladies I suffer are
not natural, but Devil`s spells.¡°

"Reason is the greatest enemy that faith has: it never comes to the aid of spritual things, but--more frequently than not --struggles against the Divine Word....¡°

"Reason must be deluded, blinded, and destroyed. Faith must trample underfoot all reason, sense, and understanding, and whatever it sees must be put out of sight and ... know nothing but the word of God.¡°